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용한정보

by 관리운영진 2015. 12. 11. 17:56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확인해봤습니다.

본문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해봤어요. 


얼마전 여행갈 때 신라면세점에서 화장품 몇개를 구입했는데 결제란에 보니 상품권으로도 결제를 할 수 있더라구요. 마침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이 있어서 면세점에서 쓰면 되겠다 좋아했는데 이런~~!!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아니라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것이었어요.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상품권까지 비슷비슷 은근히 헷갈리는 상품권들이라 사용처도 헷갈리기 쉽상인 듯 해요. 그래서 오늘은 사용되지 못한 내 문화상품권을 어디서 써야할지도 알아볼 겸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기로 했답니다.




문화상품권외에컬처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가능한데 오프라인, 온라인매장 뿐 아니라 스마트폰유저들의 증가로 모바일마켓도 추가되었더라구요. 그리고 쇼핑문화상품권이나 모바일문화상품권등 특화된 상품권도 출시되어있어요. 홈페이지 상품권메뉴에서 해당상품권 메뉴로 들어가면 사용처, 구입처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www.cultureland.co.kr)




 



컬쳐랜드 오프라인 사용처

교보문고나 영풍문고같은 서점, CGV, 롯데시나마 등 영화관, 아웃백, 빕스등등 식당이나 빵집 등등 60개 정도 되는 브랜드가 가맹되어있고 전국의 2만여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컬쳐랜드 온라인 사용처

오픈마켓등 대형 쇼핑몰에서 사용가능하고 넥센이나 한게임같은 게임회사, 벅스나 멜론 등 음원회사에서도 사용가능하네요.



컬쳐랜드 모바일 사용처

통신사 스토어, 배달앱등에서 사용가능하고 카톡게임등도 쓸 수 있어요.




페이지 하단에 사용처 검색하기 기능이 있으니 원하시는 매장을 직접 입력해서 검색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사용처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생기면 주로 책사는데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알아보니 꽤나 많은 사용처들이 있어서 어디서 사용해야할지 살짝 고민이 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