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용한정보

by 관리운영진 2015. 12. 18. 17:37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만들기- 민망하지만 공유해요~

본문


이제 일주일 후면 크리스마스네요.

직장인인 저에게 노는 날이라서 즐거운 날이긴 하지만 한편으로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써야하는 부담감도 살짝 드는 시기예요.

요즘은 카카오톡이나 메일로 간편하게 보내기는 하지만 그래도 손글씨로 정성스럽게 써서 보내야할 사람들도 있으니깐요~


그래서 급하게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만들기를 시도해봤어요. 허접한 솜씨긴 하지만 나름 도안 디자인도 쓱쓱해보고...

잘하지는 못해도 내가 직접 그린 도안이니 예쁘지 않은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이라도 받는 사람들도 기특하게 봐줄거라 생각해요. 그리고 카드 디자인보다는 잊지않고 카드를 전해주는 제 진심이 더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올한해도 어찌나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는지... 

이번주말 짬내서 나름 한해를 정리하는 기분으로 내가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출력해서 인사말도 쓰고 해야겠어요.




제가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의 경우

문구점에 가시면 도톰한 A4용지 구매하셔서 출력하시면 그럭저럭 봐줄만 하답니다.

위 사진처럼 가로로 출력하면 한장에 1개뿐이 인쇄 못하지만 세로로 출력하면 아래위 2개로 인쇄도 가능한 사이즈이니 알뜰하게 1장에 2장인쇄해서 사용하세요.






제가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의 전체적인 이미지는 위 이미지인데 인쇄하시면 좀 더 칙칙한 느낌으로 출력되네요. 엉엉~~

저 이미지 클릭하시면 뜨는 큰 이미지를 다운받으셔서 인쇄하시면 되요. 근데 뭐... 방문자수도 그리 많지 않고 디자인도 민망한 도안이라 누가 다운받아서 사용할까 싶은 도안이긴 하지만 그래도 공유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