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이야기/보라카이

by 관리운영진 2015. 11. 16. 00:49

보라카이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 예약방법 보기

본문


보라카이에 가기 위해서는 칼리보공항에서 보라카이 섬까지 이동해야하는 교통편을 정해야합니다.




위의 그림처럼 공항에서 호텔까지 가는 길에 교통수단을 계속 바꾸면서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실 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서 보통 픽업샌딩 업체를 예약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 제가 이용하려고 하는 방법은 현지에서 나름 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사우스웨스트라는 픽업샌딩 업체를 통한 방법입니다. 가장 편한 방법은 한국현지여행사를 통한 벤예약이겠지만 가격이 비싸고, 현지흥정이나 현지 시내버스이용방법은 여행 초보자인 제게는 힘든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영문으로 제작된 사우스웨스트 본사 홈페이지와 한국대리점이라는 한글판 홈페이지 두곳 다 예약가능합니다. 하지만 한국어 사이트의 경우 도어투도어(공항에서 호텔도착까지 모든 프로세스)서비스만 제공하고 있으니 부분적인 서비스만 이용하시려는 분은 영문사이트에서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호텔까지 논스톱으로 서비스 받으시려는 분이 많을 것 같아서 저는 한글로 된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 예약방법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 예약방법

1. 사우스웨스트 홈페이지 접속

사우스웨스트 예약가능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 하단의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 더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사우스웨스트 한글판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www.southwesttoursboracay.co.kr)


2.픽업샌딩 예약페이지 찾기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 서비스에 관한 설명을 확인하시고 우측 [사우스웨스트]-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 문의]메뉴로 들어갑니다. 예약자의 정보와 동반인원을 선택하고 왕복편도체크합니다. 그외 정보도 해당되는 내용을 채운후 상담신청을 누릅니다.


3.상담신청이후 프로세스

상담신청후 신청내용에 이상이 없으면 좀 있다 확인 메일을 받을 수 있고 입금하면 바우처를 메일로 받게되는 프로세스입니다.


4.현지에서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 서비스 이용

메일로 받은 바우처를 가지고 칼리보공항에서 주황색 사우스웨스트 유니폼을 입은 사람을 찾아 명단을 확인하고 이제 보라카이로 출발하면 됩니다. 왕복서비스를 신청해서 한국으로 돌아올때도 이용하기로 했다면 미리 정해진 미팅장소에서 기다리면 보라카이 들어올 때와 반대로 진행되는 프로세스이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이런 예약마저 어렵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네이버나 다음까페를 운영중인 한인업체에서 사우스웨스트예약대행을 해주는 곳도 몇군데 있습니다. 그런 곳을 찾아서 예약대행하시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인원이 많은 경우 한인업체를 통한 벤으로 이동이 더 저렴할 수 있으니 가격비교하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 이용후기는 다녀와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